바르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의 정신적 어머니 역할을 한 것이 마더 테레사 수녀이다.
나라가 두 동강 날 것 같은 요즘 법치로만 사회 다스릴 수 없어 세상을 바꾸는 건 착한 사람들1997년 9월 5일 마더 테레사 타계 직후 서울 명동성당에서 열린 추모 미사.가톨릭교회 안에서는 존경의 대상을 성인(Saint)이라고 부른다.
성인들은 가톨릭교회뿐만 아니라 일반 사회 안에서도 아주 중요한 존재 의미를 갖는다.그렇지 않아도 반으로 나뉜 나라가 다시 반으로 동강 날지도 모르겠다는 불안감이 든다.금리도 2%강남엄마는 도쿄엄마 됐다AI 수혜주.
이성을 잃은 사람들이 판을 치고 그 틈새에 사이비 종교들이 기세를 부린다.이태석 신부는 의사의 신분으로 돈도 명예도 마다하고 내전 중인 남수단에서 그 사회의 가장 밑바닥인 나환자들과 함께하다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사회의 존경을 받는 대상이 국민 정서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하다.
흙수저·금수저를 따지고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산다는 천민 철학을 금과옥조로 여기고 사는 천민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난한 사람들.이에 발맞춰 미래 핵심시장으로 헬스케어 산업이 떠오르고 있다.
AI는 그동안 전문가 영역으로만 여겨진 의료 분야에서도 뛰어난 학습능력을 보여준다.세계 산업계는 인구 구조 고령화에 대비하고 있다.
조선업 등에서 세계적 경쟁력을 갖추면서 선진국 대열에 진입할 수 있었다.아직 한발 남았다현대차 주가 9% 폭등한 이유정부 쫄쫄 따라가면 돈 번다가장 이득 볼 ‘한국 위성주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산책로 어머님들 따라해라‘뒤로 걷기 뜻밖의 효과당신 ‘간헐적 단식 틀렸다저녁은 이 시간에 먹어라눈 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