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미동맹 70년을 되돌아보며 세기적 위기의 파고를 헤쳐 나가야 한다.
또 이 대표 본인이 (수사에) 전문가라고 하는데.재판 결과 무죄가 나오면 대통령 되는 거고.
이 대표는 국민을 믿고.따라서 ‘수사는 내가 대처할 테니 당은 민생에만 충실하라고 밝히며 의연한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다.검찰이 ‘대법원에서 최종 판결이 나면 수사하자고 합니다.
그러나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가 아무 얘기가 없으니 오해의 소지가 있지 않나.검경은 고발장이 접수된 지 2년 넘게 ‘간만 보며 이 대표 재판 결과에 따라 수사를 할지 말지 정하려 한 꼼수를 부린 정황이 짙다.
그리고 날 ‘친명 좌장이라 부르지 말라.
지자체-업자-브로커-지역 언론이 유착해 사익을 챙긴 형국이 대장동 판박이다.‘이재명 지키기용 가짜뉴스와 방탄 추태가 판치는 민주당에서 역설적으로 상식에 부합하는 언행을 하는 이가 ‘친명 좌장 정성호 의원이다.
또 이 대표 본인이 (수사에) 전문가라고 하는데.웬만한 지자체마다 이런 의혹이 비일비재하다니 원조 격인 대장동 의혹을 엄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토착 정경 비리 천국이 될 것이다.
수사에 대해선 한마디도 안 한다.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이미 경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린 사건이라는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니 기가 막힐 따름이다.